일반맛은 넘 좋아요 근데 고추맛은 절
일반맛은 넘 좋아요 근데 고추맛은 절반만 먹어도 속이 쓰려요. 입에서는 별로 안매운데.. 맵지리들은 오리지날 추천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