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벼운(?)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~ 크기가 혼자 한번에 먹기엔 좀 큰 것..
가벼운(?)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~
크기가 혼자 한번에 먹기엔 좀 큰 것 같은데 사이즈 조금 줄여서 더 여러개의 초코파이가 있었으면 좋겠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