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제품에 버터 우유 설탕 달걀 다
이 제품에 버터 우유 설탕 달걀 다 빠진거 맛죠? 감촉도 저 재료들 다 들어있는 거 같이 부드럽고 풍부합니다 일반 빵보다 맘에 들어요 통밀껍질이 씹히는 맛도 좋고 향도 더 풍부하구요♥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