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번째 구맨데 다먹구 한개남아서 완전
두번째 구맨데 다먹구 한개남아서 완전 아껴먹고있어여
진심레알 매운거 땡길때 먹으려고여ㅋ
일반떡볶이보다 더 쫄깃하구 맛도 똑같아여
저는 선보다 물을 더 적게부어야 맛나더라구여
근데 가격이 넘 비싸여ㅜㅜ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