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10월 예신이입니당
올해 10월 예신이 입니당 :)
이제 다이어트 4일째에요
157cm에 59.4로 시작했는데
오늘 점심먹고 몸무게 재보니 59.2 로나오네요
저도 빨리 날씬해지면좋겠어요ㅜㅜ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