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출해서 먹어봤는데 아주 꼬소하고 입
출출해서 먹어봤는데 아주 꼬소하고 입 심심할때 먹으면 딱 일것 같아요~~ 콩 볶은거 먹는 기분인데 포만감도 있어서 좋아요! 그리고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편하구 딱 좋아요~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