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인 이벤트로 주문함.. 개인적으로
할인 이벤트로 주문함..
개인적으로 간장양념을 그닥 좋아하지 않지난..은근 달달함...나쁘지 않은 맛 ㅋㅋ
칼로리도 낮음..야식메뉴입니다..야식!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