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스팩 보냉제를 물로 된 아이스팩으
아이스팩 보냉제를 물로 된 아이스팩으로 변경은 안될까요?? 요즘 환경을 위해서 물로 된 아이스팩도 많이 나오는데 4주 정기배송 받을때 1주에 하나씩 아이스팩 하나씩 버리는것도 은근 일이더라고요. 물로 된 거는 그냥 물만 버리면 되니까 더 편하고 환경을 위해서도 좋을것 같아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물로 된 아이스팩을 검토하고 있답니다.
하루 빨리 적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