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번째 재구매입니다!! 너무너무 맛있
두번째 재구매입니다!! 너무너무 맛있어요! 원래 양념치킨 맛이 최애였는데.. 간장마늘 나와서 둘 다 너무 맛있어요ㅠㅠ 식사가 행복합니다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