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주차입니다! 신선하게 받아서 먹고있
3주차입니다! 신선하게 받아서 먹고있습니다!!
먹어야하는 순서대로 먹는데 상한것 하나없고 맛이 이상한것도 없어요..! 그저 제가 갈릭쉬림프를 싫어할뿐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