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순삭이네요 평소 콩음식 간식 좋
그냥 순삭이네요 평소 콩음식 간식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맛은 딱 알수있는 시중 두부과자 맛이예요
입심심할때 먹었는데 입이 많이 심심했나봐요 그냥 순삭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