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 오를 큰 걱정없이 잘 먹고있어요
당 오를 큰 걱정없이 잘 먹고있어요
빵을 좋아하긴는데 밀가루와 당때문에 걱정했었는데 좀 거칠긴하지만 그게 더 맛있게 느껴져요 잘 먹겠습니다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