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별로 먹어보니 저는 ABC가 젤 맛
맛별로 먹어보니 저는 ABC가 젤 맛있었어요
원래 베리류를좋아하는데 것도 맛나지만 이게 더 맛있어요. 녹여먹는시간이 걸리는게 좀 아쉽구 아무리 빨고짜고해도 남는건어쩔수없네요ㅠ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