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녁에 로스트치킨 먹어봤는데 맛은 괜
저녁에 로스트치킨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으나 소스를 좀 더 양을 늘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~야채도 싱싱하고 다 좋은데 소스량이 좀 아쉬웠던거 같습니다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