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이빨랐어요~잘받았습니다^^처음주문
배송이빨랐어요~잘받았습니다^^처음주문해보는데 맛잇으면 좋겟네요^^ 도시락은 혼자있다보니 밥해먹기 귀찮을때 먹으려했는데 생각보다 너~무작아요ㅋㅋ 처음주문해봐서 사이즈가 당황스럽긴하지만 맛잇으면괜찮을것같아요^^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