냉동 상태로 상품왔어요 오자마자 전
냉동 상태로 상품왔어요 오자마자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곤약설기 쑥하고 치즈 한봉지씩 먹었네요 곤약으로 만든 떡이라 별루 맛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 너무 맛있는데요 가래떡도 쫀득쫀득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이거 금방 먹을거 같네요 다 먹고 나면 또 구매할것 같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