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주얼도 식감도 나쁘지 않은 다만 표
비주얼도 식감도 나쁘지 않은
다만 표기법에 있은 조리법대로 하면 싱거울 수도 있어요. 물 적게 잡고 하면 꾸덕하지만 누구나 아는 떡볶이맛으로 되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