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... 다들 맛있다고 하셨는데...
음... 다들 맛있다고 하셨는데...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한 수준인거 가타요. 전 오트밀이 제일 먹기 힘들었구요.. 아보카도는 아보카도 보다는 사과랑 바나나맛이 더 강해서 괜찮았어요. 베리도 맛있고 abc는... 쏘쏘... 건강해지는 맛이예요....전 차게 먹는거 싫어해서 다 녹인다음에 쭉 마셨어요. 그래서 맛이 덜 했는지도 몰라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