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년째 꾸준히 떨어지면 사서 먹어요.
2년째 꾸준히 떨어지면 사서 먹어요. 다른 어떤 간식보다 든든하고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것같아요. 가지고 다니면서 한봉지 씩 먹으면 넘 편해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