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배고은데 차려먹기는 귀찮고 참기
너무 배고은데 차려먹기는 귀찮고 참기에는 폭식으로 이어질것 같아서 먹었는데.. 와 ㄹㅇ 개 ㅈㄴ이에요. 제발 드세요!!! 세트로 구매하세요. 제 한입니다. 재구의사 100%고 담에는 세트로 재구매할거에요. 치즈 고소하니 쭈욱들어 나고 빵도 부담없고 아무튼 JMT입니다. 강추 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