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주일에 한번꼴로 시키는 것 같아요~
2주일에 한번꼴로 시키는 것 같아요~
미주라 토스트랑 아침에 꼭 먹는데 이젠 없으면 안돼요..
2통 오면 둘 다 유통기한이 1주일 정도 되는데 뜯지 않으면 나머지 한통은 유통기한 지나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~ 저는 워낙 요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한통 다 먹는데 5일?정도 걸리는 것 같은데 6일째 되는 날 나머지 한통 그 때 뜯으면 그때부터 3,4일까지 더 먹어도 맛 그대로 괜찮더라구요~ 이번에도 다 먹으면 주문하러 올게요~~ 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