완전 맛있는데 하루에 1개만 먹는다는
완전 맛있는데 하루에 1개만 먹는다는 게 너무 슬프네요.
그 덕분에 의도치않게 아껴 먹는 셈이지만ㅎㅎㅎ
가격이 비싸서 행사할 때만 구입하게 되네요^^;;;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