캡슐이 작아 먹기 좋아요~ 오늘 첨
캡슐이 작아 먹기 좋아요~
오늘 첨 먹어보지만 유산균 좋은건 다 아시니 꾸준히만 먹으면 더 좋겠죠?^^
작은 통에 들어있어 가지고 다니며 먹기 좋을 듯하네요~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