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편해요 ㅠㅠ 특히 두부샐러드 짱
너무 편해요 ㅠㅠ 특히 두부샐러드 짱..... 그런데 닭가슴살은 좀 많이 퍽퍽하고 심하게 맛없어요 또 시키면 닭가슴살 샐러드는 빼고 시키려고요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