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명절 특히나 큰일이네요😂
할머니랑 살고 있는데
코로나로 인해서 온가족이 모일 수는 없고
할머니가 작년말부터 많이 편찮으셨어서 넘길 수가 없어
명절겸 가족들이 번갈아 가며 모여요 ㅎㅎ
3일 연달아 가족모임이 있네요
망....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코로나..ㅠ 힘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