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저것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고 뒤에 칼로리표기가 잘 돼있어서 좋아..
이것저것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고 뒤에 칼로리표기가 잘 돼있어서 좋아요! 그나저나 견과류가 칼로리가 꽤 높네용ㅜㅜ 다져서 샌드위치에 넣어먹어도 좋아용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