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물 말간데 제법 매워요 면은 얇은편
국물 말간데 제법 매워요 면은 얇은편이고 살짝 곤약맛 나긴한데 라면국물이 배어서 맛나요 근데 렌지에 돌려먹으니 뜨거워서 먹기힘들어요 맛은 좋아요 깔끔한 해물라면 맛이에요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