앞전에 식이섬유맛이 넘넘 달아 느끼해
앞전에 식이섬유맛이 넘넘 달아 느끼해서
안 먹게 되던데
무설탕으로 주문했는데 이게 딱 맛도 좋게
입맛에 맞네요~고소하고 맛있어요♡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