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는 고픈데 뭐 먹자니 죄책감들고 할
배는 고픈데 뭐 먹자니 죄책감들고 할 때 먹기 너무 좋음
생각했던거보다 맛이 괜찮아서 놀람
물로 헹구고 먹어서 그런가 소스덕분인가
곤약 특유의 냄새가 심하지않음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