달달하니 맛있어요~ 꼭 밥먹고나면 입
달달하니 맛있어요~ 꼭 밥먹고나면 입이 심심해서 뭘더 찾아 먹고 했는데..이젠 요걸로 해결
1봉지에 2개들어있어서 하루 1봉하기 딱좋은것 같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