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 빠르네요. 주문 넣고 담날까지
배송 빠르네요. 주문 넣고 담날까지 상품 준비중이라 해서 좀 걸리나 했는데 배송 과정을 업뎃하지 않았을 뿐. 이틀 안에 배송 받았어요. 받아보니 좀 자그마하네요 ㅋㅋㅋ 맛도 많이 달지 않고 은은해요. 사과만 먹어봐서 다른 건 아직 모르겠지만 보통 잼보다는 덜 달아요. 그래도 나름 괜찮아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