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에는 오잉? 이랫는데 먹을수록 맛있
첨에는 오잉? 이랫는데 먹을수록 맛있네요ㅋㅋㅋ 케찹없이 먹으니 심심한 맛이긴한데 스트링치즈 올려서 먹으면 모짜렐라 핫도그먹는 기분이에요~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