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ㅏ 벌써 2개나 먹었네요!! 다이어트 도시락 치고 너무너무 맛있었요!!..
아ㅏ 벌써 2개나 먹었네요!! 다이어트 도시락 치고 너무너무 맛있었요!! 간도 딱 적당하고 배도 적당히 찹니다!! 곤약 느낌 1도 안나고 짱짱 맛있어요!!
전 특히 짜짱밥이 맛있더라구요!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