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도 빠른배송 👍 역시 오랫만에
너무도 빠른배송 ??
역시 오랫만에 시켰는제도 여기만에 그 꾸덕함은
여전하네요ㅎㅎ
요새 저녁에 먹는데 아침에 바로 장실가요ㅎㅎ
정말 이요거트는 찐입니다ㅎㅎ
맛도 최고 ㅎㅎ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