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하려고 샀는데 저도 저지만 딸
다이어트하려고 샀는데
저도 저지만 딸이 맛있다고 야곰야곰 먹네요ㅋㅋ
양이 좀 적다싶지만 다이어트용이라 그러려니 하네요.
반찬들이 밥양에 딱 맞아서 밥하기 귀찮을 때도 좋을 것 같네요^--------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