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 없이 상품만 담겨있어서 찜찜....ㅜ.. 상세이..
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 없이 상품만 담겨있어서 찜찜....ㅜ.. 상세이미지 다시 확인해보니 겨울철엔 탄력적으로 포장하신다고... 월욜부터 도시락으로 먹을거라 아직 먹진 않았지만 상한건없겠죠??^^;;; 구성이 좋아 별 5개 드립니다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