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너무 맛있어요. 바삭바삭해서 씹는맛도 있고 고소해요. 과자 먹고..
너무너무 맛있어요. 바삭바삭해서 씹는맛도 있고 고소해요. 과자 먹고싶을때 먹는데 포만감 주면서 소화도 잘되고 속도 부담없고 좋아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