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동다니는 아들 저녁으로 주문한건데
운동다니는 아들 저녁으로
주문한건데
야채도 싱싱하고
양도 푸짐한것 같아요
셀러드팩하나 우유한잔
찐계란 하나 먹고
배부다하네요~
또 이용할께요~
싱싱한 야채 넘 좋아요
앞으로도 쭈욱 싱싱한 야채 부탁해요~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