왕맛있어요 휴ㅠㅜㅠ 제가 떡을 조아해
왕맛있어요 휴ㅠㅜㅠ
제가 떡을 조아해서 그런지 넘 맛있어요
특히 소스가 그냥 시중에 파는 떡볶이랑
다를게 없네용
재구매할 의사 100프로요!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