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이 왔는데... 박스가 젖어서
배송이 왔는데... 박스가 젖어서 왔더라구요... 조금 더 꼼꼼히 싸주셨으면 좋았을텐데...
그리고 면에 고춧가루 같은것이 들어있는데... 뭔가 찝찝하긴 하네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