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매번 느끼지만 애플님네 저녁 집밥 진짜 엄청 먹고싶어요ㅋㅋ
걍 냉장고파먹고 있는데용ㅋㅋ;;쑥스..
왜 두려워요? 운동 식단 좋은데요...
저녁에 탄수에 지방이요 ㅠㅠ혹시나해서 자전거 열심히 굴렸어요ㅋㅋ
김애플 건강식단에 콜라겐, 운동하셨으니
아침에 피부미인 되시지 않을까요?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