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다욧트땜에
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다욧트땜에 못먹어서 슬펐는데 이건 탄수화물도 낫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떡은 좀 딱딱해서 물에 10분정도 담가 먹었고 안담근거 보다는 낫지만 확실히 떡이 딱딱하긴함 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아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