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월 23일


점심 오후간식~
저녁은 회식있어서 스파게티 찹스테이크
샐러드 필라프 피자 세트메뉴 4명이서 나눠먹었어요
사이다 커피도 먹구요 집와서 또 군고마 먹었네요
엄청먹었어요~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회식! 언제했는지 기억도 안나요^^
역시 여초 직업군은 회식도 다르군요~~ 이런 회식이라면 대환영입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