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다시 다짐!
몸무게가 100이 넘은지 7년씩이나 됐는데 내 자신은 이러고 사는게 안지겨운지 오늘도 먹고싶다는 이유로 다이어트 도중에 치킨을 먹었네요ㅠㅠㅠ 오늘 후회한들 뭐하겠어요 내일 적게먹구 운동해야겠어요!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