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은 엄청 달구요, 종일 먹어도 질
맛은 엄청 달구요, 종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.. 넘 쫀득쫀득해서 일반적인 고구마보다 이에 많이 엉겨요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