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하세게 말해서 맛있는거는 아닙니다
솔직하세게 말해서 맛있는거는 아닙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도시락이니 그정도는 감안하시고 드셔도 될거 같아요 도시락 3일정도 먹었는데 벌써 3킬로나 빠졌어요! 무튼 전 좋은거 같네요~^^*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