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이게 체한건지...장염인지...몸살에 체기인지...
정확하게 모르겠어요ㅠ
진짜 밤새 토하며 고생하다...3시쯤부터 조금 나아져서
잠깐 자고...ㅠ
오늘 회사는 쉬고 이따 병원다녀오려구요ㅠ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병원 진료 잘받고오세요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