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.26.금.간단694일차.


오늘은 만보걷기만 했습니다
저녁에는 숯가마에 가서 땀을 빼고 찜질하고 왔어요
너무 개운해요~~~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숯가마 괜찮나요?
가고픈데 불안해서요...^^;;;;
네~^^
그 뜨거운데서도 모두다 마스크하고 있답니다
그리고 되도록이면 사람들이 없을 시간에 가요
거의 마감시간 다 되서 가서 2시간 정도 땀빼고 지지고 온답니다ㅎ
^^
🤗🤗🤗