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번에 견과류 들어있는거 맛있게 잘
지난번에 견과류 들어있는거 맛있게 잘먹어서 시켜봤는데 빵먹고 싶은 욕구 충족시켜주네요.
포만감도 느껴지고 맛있어요.
다음에도 재구매 할게요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