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라떼 그냥 그럼, 초코랑 고민하다
카페라떼 그냥 그럼, 초코랑 고민하다가 단백질함량이 1이라도 높은거 고르려다 선택했는데 그냥 초코로 살 걸 그랬나 싶기도 함. 커피향이 살짝 남. 녹차라떼도 녹차맛 살짝 나서 녹차라떼라는 느낌은 약함. 우유 섞어 먹으니 그런대로 괜찮음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